‘피부·통증 치료 네트워크병원’ 수클리닉 부평점 오픈

2020-03-16 11:34:36



수클리닉이 16일 피부·통증 치료 네트워크병원 수클리닉 부평점을 오픈했다.

수클리닉 5호점인 부평점은 쁘띠클리닉, 피부클리닉, 비만클리닉, 통증클리닉, 백반증센터 등 최근 피부과 등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미용 시술은 물론 잘못된 자세 등으로 생긴 통증으로 고생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통증 치료까지 다양한 클리닉을 제공한다.

수클리닉 측은 리프팅부터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성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곳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종합적인 피부미용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통증치료 등도 준비하고 있다.

수클리닉 부평점은 오는 5월 31일까지 봄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각턱보톡스와 윤곽주사, 바디보톡스, 다한증보톡스 등 윤곽쁘띠성형, 필러·보톡스 등 동안쁘띠성형, 아쿠아필·코아쿠아필 등 봄철 피부관리, 1대1 맞춤 레이저 패키지, 카복시·지방분해주사 등 요요방지 다이어트 등 각 부위별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봄이벤트 가격에서 10%를 추가 할인하며 사전예약자 추첨을 통해 닥터수 코스메틱 제품도 증정한다.

수클리닉 부평점 이수연 원장은 “간단한 피부과 시술 일지라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으면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마음까지 헤아리는 수클리닉이 되겠다”면서 “정성어린 서비스와 1대 1 맞춤 케어로 꼼꼼하게 진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클리닉은 부평점을 비롯해 분당 서현점, 수원점, 평촌점, 서울 이수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명희 기자 enter@entermedia.co.kr

저작권자 ⓒ '대중문화컨텐츠 전문가그룹' 엔터미디어(www.enter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으로

집중분석

더보기

더보기

많이본칼럼

더보기
[첫화면] [PC버전]
entermedia.co.kr